우리 아이들의 가장 안전한 놀이터 ★ (주)키즈맘아트에 오신걸 환영합니다^^
현재 위치
  1. 게시판
  2. 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

자주 묻는 질문 게시판입니다.

게시판 상세
제목 주문할때 누락된 상품이 있어서 추가주문을 했어요. 이전 주문건과 묶음배송 가능한가요?
작성자 대표 관리자 (ip:)
  • 평점 0점  
  • 작성일 2017-07-25
  • 추천 추천하기
  • 조회수 86
우선 한건의 주문서가 아닌 각각 다른 주문서의 접수건일 경우 시스템상 자동으로 묶음배송 처리가 불가능합니다.

따라서 추가주문에 대한 묶음배송을 원하실 경우 
저희 고객센터(031-855-0101)로 연락주시면 확인 후 처리가 가능합니다.

만약 이전 주문건이 발송처리가 완료되었을 경우에는
별도로 발송이 처리되므로 묶음배송이 불가능한 점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.

게시글 신고하기

신고사유

신고해주신 내용은 쇼핑몰 운영자의 검토 후 내부 운영 정책에 의해 처리가 진행됩니다.

첨부파일
비밀번호 수정 및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.
댓글 수정

비밀번호 :

첨부파일1
첨부파일2
첨부파일3
첨부파일4
첨부파일5
취소 수정

/ byte

비밀번호 : 확인 취소